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선택

돌 사진(스냅) 한장 제대로 남겼네요!

by Dr.Classy 2024. 1.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돌 스냅 찍으러 예약한 스튜디오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돌잔치때 사진을 건지지 못해서요..하하 

아기가 가만히 있질 않는걸요!

 

스튜디오 좀 알아보니 이래저래 또 결혼식 스튜디오 때 생각나면서

너무 비용이나 규모가 커지더라구요, 그런걸 원하는게 아닌데 말이죠.

 

이래저래 찾아보니 딱 제가 원하는 느낌과 금액이 있는 곳이 있었드랬죠!

아이디 사진관 방문했구요

가격표 보니까 딱 여기다 싶더라구요! 

주차는 한~두대 정도는 되었던 것 같아요.

 

내부를 보시면 이렇게 한쪽 벽면에는 현대?식으로 준비가 되어있구요

 

다른 한쪽 벽면에서는 전통식으로 준비를 해주십니다!

이렇게 의자 놔주시고요

아기는 한복을 입을 준비를 한답니다! 한복은 스튜디오에 준비되어있어요!

아기가 울면 어떨까 걱정 많이했는데, 사진사께서 경험이 많으신지 전혀 울지도 않고 

아가랑 잘 놀면서 찍어 주셨답니다~

아가 웃게 하느라 열심히 힘쓰느라 우리 모두 땀을 흘린거 있죠 ㅋㅋㅋㅋ

 

이게 무보정 사진인데

늠름하게 아주 잘 나왔네요~~

보정, 수정본을 아주 기대하고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아가들 사진 엄청 많은데..다들 너무 이쁜거 있죠...

더 낳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