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교대이층집'(한식) 리뷰

by Dr.Classy 2020. 7. 6.
728x90
반응형

즐 거 운~? 회식 날!

고기사주면 회식도 즐겁지요오~

평소에 가보고싶던 교대이층집을 회식장소로 방문했다! 넘나 기대...ㅎ

바로 메뉴를 봐봅시다~

가격이 타 삼겹살 가게보다는 10%정도 비싼 감이 있네요?

맛있으면 장땡이쥐~!

와우..나왔습니다. 삼겹살이! 이 곳 역시 직접 구워주시구요~ 특이하게도 같이 구워먹는 야채가 있네요!

넘나 좋은 비주얼~ 야채와 고기의 조화~

요즘 대세는 명이나물 아입니까? 대세에 따른 교대이층집!

제가 좋아하는 백김치도 나오고~ 갓김치도 나오고~ 무생채도 나오고~ 너무 행복하네요...반찬조차!

이 탕은 술드시는 분들을 위한건가봐요~ 정말 칼칼~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샤브샤브 가게가서도 배추만 먹는데...ㅎ 이 배추는 제가 다 먹었습니당

전체적인 분위기, 복고풍이 나네요~

열심히 사진찍고 다닌 사이에 고기를 다 잘라주셨네요~

신기하게도 처음 굽고나서는 사람마다 분배를 해주십니다. 넘나 친절쓰~

거의 다 익어가는 고기들~ 크...빨리 명이나물에 싸먹고싶군요!

아! 명이나물 추가는 1,000원을 추가로 받습니당 ^ㅅ^..그냥 주지..ㅎ

마지막으로 비냉! 소스 아주 걸쭉하고 좋아요. 는 고깃집인데 냉면이 너무 비..싼거같아유..ㅎ 양도 많을 필요 없는데!

후식 냉면이 있었으면 한다는~

 

총평 4.3

우선 이 고깃집은 깔끔하고 반찬이 정갈하고 직접 성의껏 구워주시는 것에 대해 좋은 인상이 남았다!

반찬도 정말 다 맛있고, 어디서 대충 채운 중국산 반찬 같은 느낌이 아니었다.

그런 섬세한 모습이 좋았던 음식점

조금 더 가격을 지불하더라도 이런 음식점을 가는게 좋다!

고기 맛도 참 좋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 여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줍니다 ^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