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선택

2020년 미국 대선 결과(바이든 우세)

by Dr.Classy 2020. 11. 5.
728x90
반응형

2020년 미국 대선 결과가 거의 가닥잡혔네요.

바이든이 단 22석을 남긴 상태에서 트럼프가 뒤엎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이네요.

우표 투표에서 부정이 보인다,
투표율이 105%인 주도 있다라는 논란이 있지만

사실 매 투표마다 나오는 논란들이라 대선 결과에는 큰 영향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ㅎㅎ

실시간으로 득표율 볼 수 있는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us.yahoo.com

Yahoo

News, email and search are just the beginning. Discover more every day. Find your yodel.

www.yahoo.com

 


약 5년 전에 힐러리와 트럼프 대결 때 트럼프가 될 것이라곤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어느새 5년이 지났네요.

아직 결과가 조금 남았지만, 바이든과 트럼프의 성향이 워낙 다르니 앞으로 어떻게 변화될 것인지 기대반 걱정반이 듭니다.


글쓰면서 다시 보니

바이든 264대 트럼프 214로 사실상 끝난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든이 캘리포니아와 뉴욕에서 먹은게 대단하면서도 큰 역할 했다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2020년 미국 대선 중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