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복궁(생산성본부) 맛집 '시세이 돈가스'(일식) 리뷰

by Dr.Classy 2020. 7. 7.
728x90
반응형

이번 주는 한 주~ 내내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생산성본부에서 교육을 받는다

일에 치여살다가 교육을 왔는데,,

여유롭기는 커녕 돌아가서 다시 일을 어찌해야할지~걱정이 태산일뿐이다

같이 밥먹을 동료는 없지만...

그래도 돈가스가 생각나서 '시세이 돈가스'를 방문해 보았다

장소는 생산성본부 지하 1층!

메뉴가 디지털미디어시티보다 더 비싸다? 매우?

뭐 다 먹고 살자고하는 것인디 

나는 '히레가스'를 주문했다! (중 사이즈 아님)

 

그래도 꽤나 정갈하게 나온다

타 돈가스집과 다른게 있다면 음..국물 그릇이랑 밥 그릇이 바뀐 느낌 국물 그릇 매우 큼 ^ㅅ^;;

접사 한번 더 찍어보았다

약간 엄마표 돈가스 느낌?

더더더 접사샷!

이후 흡입하였기 때문에 더이상의 사진은 읍다...ㅎ

 

총평 3.8

맛은 좋다, 그것은 반박할 수가 읍음

고기도 부드럽고 두툼하며 냄새가 나지 않았다

반면 튀김 옷의 식감이나, 고기와 밀가루가 잘 분리된다는 점은 단점으로 보인다..

단점이 강해 가격을 낮추거나 퀄리티를 더 높일 필요는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