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복궁(생산성본부) 맛집 '순남시래기'(한식) 리뷰

by Dr.Classy 2020. 8. 18.
728x90
반응형

교육 출장갔을 때

갑자기 한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나온 '순남시래기'

요즘 이런 한식이 많이 땡기더라구요 집에서나 끓여먹던 '미역국'이나 '시래기국' 같은 것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시래기국'을 먹으러 '순남시래기'를 방문했습니다!

자 가보실까요!

홀은 약 40명? 정도 수용하능한 가게입니다.

딱 군더더기 없이 배치되어있는 모습!

이 집은 특이하게도 여러가지 반찬을 직접 떠다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묵!

제가 더 ~ 좋아하는 두부 조림!

솔직히 이 반찬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가능하죠 ㅎ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잡채...

밥없어도 이걸로만 배 채울 수 있어요 하하하

 

대략 가격은 요즘 한끼 평균 가격인 '7,000원 ~ 8,000원' 선

다양한 반찬을 떠다 먹을 수 있는것에 비하면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3代 시래기국이 메인이니 

이 시래기국부터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던 그 된장느낌하는 시래기국이 아니에요

사골과 시래기 그리고 들깨가루?로 만들어진 시래기국 같아요

굉장히 고소하고 맛나답니다!

 

총평 4.2

교육 기간 5일 중 이틀이나 점심에 방문했어요!

그만큼 어느정도 맛과 양이 보장되었습니다ㅎㅎ

두부 조림이나 잡채는 약~간 짠 느낌이 있었으나, 밥과 함께 먹으면 괜찮은 정도랍니다.

맛이 정~말 고소하고 좋아요.

만약 고소함보단 얼큰한 육개장 맛의 시래기국을 원하신다면

'얼큰시래기'를 시키시면 됩니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