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SAMSUNG Galaxy TAB A 8.0 with S pen(갤럭시탭A 8.0 with S펜) SM-P200 리뷰

by Dr.Classy 2021. 1. 17.
728x90
반응형

(본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갤럭시탭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구매한지는 벌써 작년 9월 경인데, 바쁘다보니 이제 리뷰하게되었네요.

 

먼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이렇습니다.

가격 : 20만원 중반

성능 : 1.8GHz, 1.6GHz / (옥타코어)

크기 : 8인치, 휴대성이 좋음

무게 : 300g, 가벼움

화면 : FHD+(1920*1200), 넷플릭스 FHD급 가능

필기 : 가능(S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휴대성, 무게 그리고 8인치 대 태블릿에서 만족스러운 해상도

마지막으로 업무에서 필기하는 일이 많아 선택했습니다.

 

그럼 제품 설명을 봐볼까요. (실사용 사진 부터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로 내려주세요)

인강용과 필기용에 맞춰 나온 태블릿이에요

 

 

지금부터는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을 봐보겠습니다.

네 풀박스 사진이구요, 딱 태블릿 크기에 맞게 잘 포장되어있네요.

S펜이 빠진 갤럭시탭 A도 있는데, 그거랑 좀 헷갈리게 만든 박스입니다.

 

더스트백? 같은 것 안에 태블릿이 들어있습니다.

화면에 기스 안나게 잘 포장해놨네요..^^

 

태블릿이 너무 빤짝거려서 제 얼굴이 보이는 탓에 측면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군더더기 없고, 베젤 또한 그리 넓지 않아요. 플래그쉽 모델만큼 얇진 않지만요.

 

기본 카메라 달려있습니다. 

뒷판은 무광이면서 약간 매트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충전기, 펜촉, 그리고 데이터 연결선이 기본 구성품입니다.

 

S펜으로 메모를 해보았어요.

생각보다 부드럽고 제 글씨체가 잘 드러나게 적어집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추천합니다.

 

총평 : 4.5/5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