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전

LAMY S PEN(라미 S펜) feat. 삼성 갤럭시탭

by Dr.Classy 2021. 1. 17.
728x90
반응형

(본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삼성 갤럭시 탭 리뷰에 이어서

갤럭시탭 필기를 위한 S펜을 소개하겠습니다.

 

확실히 기본으로 들어있는 펜보다는 훨씬 손이 편하고 제 글씨체도 잘 드러나네요!

우선 기본 디자인과 스펙부터 확인해 볼께요.

 

 

라미펜은 오...역시 MADE IN GERMANY 군요...

짝짝짝...

탭은 아마도..중국산일텐데 펜이 독일산이네요^^

 

자 이제 실제 제품 사진 들어갑니다~

정말 라미펜 박스랑 똑같아요!

스마트폰 용이라고 특별한 디자인이나 가볍게 여기지 않은게 확실히 맘에 듭니다.

똑같습니다. 라미펜 사파리 모델이랑요.

라미 음각 잘 표현되어있습니다.

저 버튼은 갤럭시탭에서 '지우개'로 사용되는 버튼입니다.

버튼 누른상태에서 펜을 가져 슥슥 그으면 필기나 그림그린 곳을 지워줍니다.

별모양도 잘 표현해 놓았네요.

아 몽블랑도 별인데. 독일 디자이너들은 별을 좋아하나봐요 ㅎㅎ

 

 

이렇게 필기하고, 펜 머릿 부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처럼 지워져요 ㅎㅎ

정말 괜찮은 제품이에요.

 

물건 자체는 고급스럽게 잘 만들었습니다. 만듦새도 좋습니다.

그러나 가격을 생각한다면 글쎄..그래도 있으면 좋지 정도의 평가입니다.

아마도 탭을 구매한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상품 같습니다^^

 

총평 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