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록시땅(L'OCCITANE)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6종 패키지 추천

by Dr.Classy 2020. 5.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로 들어온 록시땅 패키지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록시땅 패키징 모습이에요.
눈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점자가 눈에 띄네요.
요런 조그마한 세심함에 감동하는 법이죠.

패키지를 열어보았습니다! 메인인 릴랙싱 미스트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자세한 정보를 위해 공식 이미지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제가 받은 상품과 이미지는 조금 다르네요, 샤워젤과 바디로션 통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핸드 크림도 조금 다르네요. 패키지가 일부 변경되었나 봅니다!

구성을 보아하니, 마치 편안한 잠을 위한 풀 패키지 느낌입니다.

저는 먼저 시어 버터 솝 밀크로 세안을 하고, 버베나 샤워 젤로 몸을 구석구석 씻을거에요.

그리고 난 후 버베나 바디 로션을 발라 몸을 촉촉하게 한다음 버베나 핸드 크림으로 손을 마무리!

이제 마지막으로,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어우 이름 왜케 길어?)를 베개와 침구에 퓩퓩 펌핑!

함께 제공해준 안대를 끼고 꿈나라로 갑시다!

는 저는 남자라서 그냥 물샤워하고 대충 자겠습니다.
저걸 언제 다 쓸지 걱정되네요.


본 미스트의 기대효과 및 사용가이드입니다.(회사말투?)

꺼내어서 세팅을 해보았어요. 미니미하네요 정말, 미스트 외에는 맘먹고 하루에 다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크기 비교를 위해 나란히 배열해 보았습니다.
미스트는 그래도 100ml향수 처럼 꽤 대용량이네요. 나머지는 하루 여행 갈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