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요즘 대세 'NIKE DAYBREAK-TYPE'(데이브레이크-타입) 겟한 후기

by Dr.Classy 2020. 5. 21.
728x90
반응형

어느날 회사 선배가 부르더니, '이 신발 곧 발매될거래 이쁘지, 롤업해서 입어도 깔끔할 듯'이라며 보여준 신발

보자마자, 과거 'ADIDAS SUPERSTAR', 'NIKE AIRFORCE 1', 'PUMA TX-3' 처럼 대세 신발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아 물론 나는 패션리더보단 패션고자에 가깝지만, 원래 인기란 대중없는 대중들이 만들어내는 것이 아닌가?

 

며칠 후 휴가라 쉬고있는데, 아침부터 선배가 연락이 왔다. 식은 땀 줄줄..흘리면서 톡을 열었는데,

선배 曰 '공홈에 이거 떠서 샀다! 가격도 착함!'

오.. 드디어 때가 왔군, 그러나 나는 휴가라 놀고있었기 때문에, '이따 사야쥥~'하고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그러다 다음 날이 되고...... 품절 크리를 맞았다^^ 아 맞다 여기 소문 빠른 한국이지

 

하여간! 그렇게 시간이 지나 잊고있던 때, 평화로운 토요일 오후 5시 카톡이 울렸다.

먼저 구입한 선배의 염장 샷이었다.......이쯤에서 함 보쟈

 

 

오지고 지리고 롤업 청바지에~ 오지고 지리게 잘어울리! 는 것이었다 ㅠ 흑 ㅠ 갖고싶었다...

 

 

이 와중에도 통기성이 좋다고 여름에 신기 딱이라며!! 굳이!! 신발 위로 발꾸락을 보이게 찍어서 보여주신다..ㅎㅎ.ㅎㅎ....

네 부러워여 저한테 왜그러세요?

 

이제 나이키 공홈샷을 함 보자, 제대로 뽐이 올것이다.

 

 

간만에 제대로 나온 70년대 스타일을 새롭게 해석한 데이브레이크-타입 화이트 모델!

여러분들도 알 것이다. 품절되면 더 갖고 싶다는 사실을 ^^

그래서 매~~~~~~~~~~~~~일~~~~~~~~~~~~~~~~매일~~~~눈팅하고 검색하고!!하다가

재고있는 곳을 사이트 발견했다!!!! 가끔씩 힙합퍼를 눈팅하는데, 그동안 보이지 않던 데이브레이크-타입이 올라왔던 것!

(참고로 말하자면, 힙합퍼는 가~~~끔씩 꿀오브꿀 상품이 올라온다 ㅎㅎ 거의 공짜 수준)

해외 배송이긴 하지만, 재고있는게 어딘가! 바로바로 구매했다.

정말,,,여러분 고민하면 저처럼 하루면 올거 1주일 기다려야합니다..현기증 나....

예쁜건 고민하는 순간 품절이라는 어디 광고..그것은 ㄹㅇ이었다... 하여간!

살떨리면서, 재고를 확인했는데! 다행스럽게도 핫 사이즈에서는 10족 정도는 남아있었다, 바로바로 겟!

하려고 했으나.. 할인쿠폰을 또 안찾아볼 수 없쥐

저는 이미 사용하였기에, 이 쿠폰을 사용할 순 없지만, 신규가입은 만원 쿠폰 준다.

내꺼 형꺼 엄마꺼 아빠꺼 다 가입해서 쓰면 꿀! 다쓰고 엄빠껀 탈퇴하면 그만ㅋ

첫 구매했었더라도, 한 번더 할인 기회를 주니 너무 섭섭해하지 말것!

하여간 만원 더 할인 받고들 구매합시다..!

그럼 저는 제 물건 도착하면 추가 리뷰할게요~~!!

 

 

HIPHOPER

스트릿 패션의 시작. 도메스틱은 물론 글로벌 브랜드까지 등급이 필요 없는 특가! 신규회원 15% 할인

www.hiphoper.com

 

힙합퍼에서 일절 도움 받은 것 업스무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