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QM6 페이스리프트(2021년식) 실사

by Dr.Classy 2020. 11. 5.
728x90
반응형


이번에 르노삼성에서 QM6 페이스리프트가 발표되었습니다.

많이 변한 것은 없어보이는데요.

아무래도 판매량이 크지 않다보니 큰 투자를 들이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사진부터 보시죠



출처 보배드림


전면에서는 그릴 변경과 안개등 삭제가 눈에 띄네요
안개등을 왜 삭제했는지는..의문이.....
없그레이드라는 얘기가 돕니다 ㅎㅎ

출처 보배드림

후미등이 약간 변한 것으로 보이는데 티나지 않는 부분입니다.

출처 보배드림
출처 뽐뿌

내부는 보시는 바와 같이 버튼이 좀 더 고급져진 것 외에는 변경사항이 없어보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르노삼성이 잘 커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는데..

요즘에는 모든 분야든 최강자가 모든 파이를 집어삼키는 구조가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ㅎ

여기까지 QM6 페이스리프트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