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더 뉴 말리부 페이스리프트(2021년식) 실사

by Dr.Classy 2020.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쉐보레 말리부 페이스리프트가 나왔네요

미국차 답게 단단하고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외관은 전작과 별반 다른게 없어보이네요.

출처 뽐뿌, 한상기 오토프레스


다음은 내부 사진입니다.

 

출처 뽐뿌, 한상기 오토프레스

 

출처 뽐뿌, 한상기 오토프레스


내부도 뭐.....딱히 변한건 없고, 풀옵션 차량이라는데

진정 내부 디스플레이가 8인치인가 의심스럽습니다.

쉐보레와...르노 자꾸이럴겁니까? ㅠㅠ

요즘엔 현대, 기아차가 정말 잘나오는 것 같네요....

쉐보라와 르노의 메인 차량이 이러니...

분발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