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로컬 맛집 ‘생곡막국수’ 후기 + 스타벅스

by Dr.Classy 2022. 9. 5.
728x90
반응형

춘천 출장을 갔는데 태풍 전 날씨가 너무 좋았다 ㅎㅎ

출장지의 로컬 주민께서 추천해주신
생곡막국수!

보통 예약안하면 갈 수 없는 곳이라고 한다
미리 예약해주셔서 입성!



가게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아서 본 뷰…
비록 주차장 뷰일지언정 와우 춘천이란…!!


메뉴는 단연 막국수!!
최근 불막국수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이외 감자전과 수육 정도는 추가로 시키면 굿굿


먼저 수육이 나왔는데
우리가 아는 그맛! 보드랍고 야들야들 ㅎㅎ
아는 맛이 제일 무섭 ㅎㅎ


고기양이 많진 않지만 막국수 양이 꽤 있어서
같이 먹기엔 적당하다


감자전이 복병!!
무슨 피자처럼 나온다 ㅎㅎ
완전 바삭
마치 맥도날드의 해시브라운 식감
바삭바삭 ㅎㅎ


드디어 막국수..
춘천 막국수 하면 딱 이 비쥬얼
많이들 보셨을 것이다..
색부터가 서울(?)에서 먹는 막국수와 국수가
완전히 다르다

툭툭 끊기는 맛이 메밀(?)이 많이 들어간듯함


이 곳 막국수는 동치미를 싹 ~ 부어서 먹으면 끝장난다
어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음..


차로 몇분 가서 춘천 시내가 쫙 보이는 스벅입성

내부는 대기업 인재개발원 스럽게 되어있다

신기신기


이것이 바로 춘천 스타벅스의 뷰..
춘천은 커피 집 뷰 조차 이렇다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