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덕소 맛집 '이차돌'(한식) 리뷰

by Dr.Classy 2020. 5. 23.
728x90
반응형

아버지, 형과 함께 간단히(?) 점심 한끼하러 이차돌에 방문했다

이차돌은 정말 가격이 너무너무 착한 음식 점 같다

마음이 급해 입구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바로 고기 사진부터 들어간닷! 아참 메뉴도 찍히 못해 ...이걸로 대체..

출처 네이버

우리는 차돌박이보다는 덜 느끼한 부채살을 선호하기에 우선 부채살을 2인분 주문했다!

게눈 감추듯 먹어치우고 바로 2인분을 더 시켰다..ㅎㅎ

빠르게 나온 부채살, 얇은 고기라 얼마나 다행인지 금방 익어버리기 때문이다

이렇게 기본 찬으로 파채와 고기장 청양고추 등이 있다

개인적으로 고기장에 청양고추를 팍팍넣고 먹는 것을 좋아해서, 추가로 가져왔다!

본격적으로 고기를 굽는 모습

빨간 고기가 갈색 고기가 되었을 땐 바로바로 입에 넣어주어야한닷 ㅎㅎ

아버지가 잘 드시는 이된장, 많이 짜지않고 우거지탕에 더 가까운 맛을 보여준다, 가격은 5천원? 굉장히 저렴하다

자료가 준비가 덜 되어, 홈페이지에서 조금 가져왔따

돌초밥이라는 것을 시켜 위에 차돌을 싸서 먹을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밥과 고기가 쵝오^^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다, 하지만 나는 여기서 이된장과 부채살만 먹는닷 ㅎㅎ

이차돌의 가게 정문은 이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특이한 디자인이라 지나다가 보아도 뇌리에 잘 박힌다

 

총평 4

이차돌은 가격대비 괜찮은 식당이다.

물론 고급집과는 비교대상이 아니지만 청결하고 잘 정돈된 느낌은 재방문하고 싶은 생각을 들게 해준다

당연히 맛도 부족함 없다. 여느 차돌집과 고기 질은 비슷하겠지만, 나는 이 곳의 고기장이 입에 아주 잘 맞았다.

고기장에 청양고추 팍팍팍 넣고 고기에 싸먹으면 최고!

아버지 형과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4만원 정도 밖에 나오지 않았다

인당 1인분 이상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예정!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