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서브웨이' 리뷰

by Dr.Classy 2020. 5. 23.
728x90
반응형

으아아아아아아아ㅏ앙 야야아아아아근 야근 하는날 저녁에 가는는 서브웨이이이이

서브웨이 타고와서 서브웨이 먹고 서브웨이 타고 집간다아ㅏㅇ아ㅏ아아!!!

 

죄송합니다. 야근해서 정신줄 잠시 놓았네요...ㅎㅎ 리뷰 시작하겠습니당!

디미시에 있는 서브웨이! 입자아아아앙!

정문을 보면! 타는 서브웨이 느낌은 전혀 없다..하하

 

2020년 5월~6월 두 달간의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저렴하게 세트를 먹을 수 있다

그렇지만 먹고 싶은 걸 져버리고 할인 때문에 프로모션 상품을 고른다면, 나에게 미안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광고이다, 오늘 이거 먹으려고했는데 완전 타이밍이 좋구만!!은 이건 할인은 아니네요..^^

 

지역 화폐, 지역 사랑 상품권도 사용 가능합니다!

 

종류가 무려 18개나 된다!

처음 서브웨이를 방문했을 때 얼마나 당황스럽던지...뒤에 다른분들 기다리시는데, 한 참을 고민했던 기억이 난다

처음 방문 때 부터 나는 대부분 13번 '스파이시 이탈리안'을 즐겨 먹었따!

그렇지만 오늘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이 땡긴다오~

 

빵 종류도 6가지나 된다

보통 서브웨이는 3번 '플랫브래드'로 시작하고 이 빵의 쫄깃함에 푹 빠져..당분간 계속 방문하게 된다 ㅎㅎㅎ

내말이 틀렸다는 사람 댓글 달아주기!

하지만 나는 이제 초짜가 아니기에! 허니오트로 결정했다!

겉부분이 굉장히 바삭하고 꿀맛이 난다(진짜 꿀! 허니!)

 

두 번째로는 치즈를 선택해야하는데 치즈도 3종류가 된다. 나는 음..짜지 않게 모차렐라 치즈로 선택했다!

세 번째로는 추가 선택인데, 보통을 '에그마요'를 추가하였으나, 오늘 로티세리 치킨에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제외했다

참고로 빵은 속을 팔 수 있는데, 속을 파고 오븐에 구우면 굉장히 바삭한 빵이 된다! 필수 기억하기!

네 번째 선택, 야채! 보통은 다 넣지만 나는 초딩입맛이기 때문에..몇 가지는 뺄 것이당!ㅎㅎ

그리고 야채가 너무 많으면 막 먹다 흘리고,,무엇보다 한입에 베어물기가 너무 힘들다 ㅠㅠ

 

다섯 번째로는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는 추천 소스가 가장 잘 맞는 느낌!

여러번 먹다보면 싫어하는 소스는 제외하거나 다른 소스로 변경해서 먹으면 좋다!

로티세리 추천 소스는 유자폰즈소스였다!

 

이어서 여섯 번째는 세트 선택인데, 나는 패스!

옆에서 쿠키도 판다, 개당 천원, 3개부터는 1백원씩 깍아주네요?

근데 이 쿠키.. 칼로리 보면 아마 안먹게 될 것이다..^^ 쿠키하나가 서브웨이와 거의 맞먹을 지두..

 

캔 음료 병 음료와 담아가는 음료수를 선택할 수 있다.

물론 리필도 가능! 둘다 거의 1,500원 선! 그 이하는 아마도 물과 우유 정도?

 

포장하여 사무실로 가지고 왔다

나의 최애 커피콜라와 함께하기 위하여..ㅎㅎ

 

딱 뜯었는데 고기가 안보인다..ㅡㅡ 알바선생님이 약간 초짜시라 안쪽에만 꾹꾹 눌러 주신듯!

 

이렇게 허니오트에는 곡물들이 팍팍 박혀있고 바삭하다, 당연히 허니오트니깐 꿀 맛도 남!

 

몇 입 먹고 드디어 자세히 보이는 로티세리 치킨!

유자 소스는 상큼하고 맛이 좋았따!

 

이제 일을하러 가야지.....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