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맛집 '코코이찌방야'(일식) 리뷰

by Dr.Classy 2020. 5. 24.
728x90
반응형

오늘도 부모님을 데려다 드리고 점심으로 배가 너~~무 고파 압구정 거리를 떠돌아 다녔다

어제 먹은 낙지 백반이 또 생각이 나긴 했지만, 오늘은 카레로 선정!

이제와서 얘기하지만, 코코이찌방야와 아비꼬카레를 헷갈렸었다는...

둘은 완전히 다른 가게였다!

메뉴가 너~무 많아 베스트 메뉴만 좀 가져와 보았따

우리는 여기서 라이트야채치킨카레, 오므카레와 단품으로 고급(?)돈가스를 시켰다.

맛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돈가스는 저렴이과 고급이로 나뉘어져 있었다.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가게 내부의 모습

꽤나 넓직하고 쾌적하다

 

반찬은 오로지 저 '오복채'로 끝내야한다

카레를 먹을 때 저 별 의미없어 보이는 '오복채'는 굉장한 역할을 한다!

 

드디어 나온 오므카레, 밥 밖으로 오므가 덮여져 있다

계란은 아주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다

이 카레를 선택하길 잘한듯!

아참! 오므카레는 밥 추가가 되지 않는다..ㅎㅎ 참고하시길!

 

직원의 설명, 고급 돈가스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것으로 시켰다^^;

바삭하고 맛이 있긴 했다!

물론 돈가스 전문점의 맛을 생각하면 곤란하다

 

이것은 라이트야채치킨카레

확실히 기본 카레보다는 다양한 야채와 카레가 들어있어서, 훨씬 카레의 풍미가 좋았다

오므카레에 라이트야채치킨을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맛이있을듯!

 

한입 씩 뜨기 전 배를 고파하며 찍은 사진!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카레를 다~~먹고 나서 

아이스크림 와플을 먹었는데, 우와..너무 맛있었다 바삭하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 가게의 이름은 '와플에 구름' 

 

총평 3.8

코코이찌방야는 워낙 유명한 카레 집이니, 많은 분들이 아시는 가게일 것이다

카레의 맛은 확실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한국이니 한국에 맞게 작게 썰린 깍두기 정도는 비치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점원의 고급(?) 돈가스라는 것은 굳이...고급까지는 아닌 것 같은 느낌^^..

카레가 생각나면 가볼 만한 곳!

 

지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